세계선교

HOME > 선교부 > 세계선교
None

태국 김농원 선교사

관리자 2021.07.01 10:53 조회 712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소망해 봅니다.

6월 중순 들어 코로나상황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반드시 마지막 때가 있을 줄 믿습니다.

 

<치앙마이비전교회 주일예배>

6월 첫주만 하더라도 마을 이장이 주일날 찾아왔어 예배참석인원을 확인하고 규정대로 하고 있는 지 점검하고 돌아갔답니다. 그런데 지난 주부터 확진자 수가 급격히 줄어들면서 예배인원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지난 주일에는 70석의 의자를 준비하고 성도들에게 광고를 해서 예배참여를 건유하기도 하였답니다. 모든 성도들이 다참여하지 못 했지만 70여명의 성도들이 모여서 하나님께 간절함으로 예배를 올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예배 후에 두달만에 처음으로 성도들이 12팀으로 흩어져서 현장전도에 참여하였답니다. 저희팀은 메쪼대학교 전도처에서 모여 먼저 예배와 기도회를 가지고 대학캠퍼스로 들어가서 전도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직 코로나로 정상수업을 하고 못하는 상황이라 넓은 캠퍼스가 텅비워 있어 코로나의 상황을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그래도 캠퍼스를 밟고 기도하면서 그곳에서 구원받을 수 많은 학생들을 바라보면서축복할 수 있었답니다. 이후 그동안 만날 수 없었던 성도 가정을 찾아방문해서 위로하고 축복기도를 해 주었답니다.

 

<코로나종식을위한중보기도회>

매일오전 10시에서 11시까지

1시간동안 코로나종식을 위한 중보기도회가 비전교회에서 사역자중심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시간에 교회를 찾아올 수 없는 성도들을 위해서 온라인으로 함께 기도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기도 밖에 없기 때문에 매일 쉬지 않고 1시간씩 중보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치앙마이성시화대회준비>

매년 8월말에 성시화 연합기도성회가 개최되었지만 올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서 연기가 될 가능성이 있답니다.

지난 번 성시화임원단들이 모여서 의논하기로는 코로나 상황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무리하게 일정을 조정한다면 역효과가 있을 수 있어 약간 시간을 두고 11월초나 중순경에 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다각기초소에서 기도할 수있으나 가능하면 한 곳에 모여서 기도할 수 있도록 모든 환경이 열려 지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늘어나는헌신자>

68일부터 신학교가 오픈이 되었습니다. 이번 신학기에는 저희 교회 세명의 성도가 헌신하여 신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피볼형제와 피띠형제 그리고 넝프안 자매입니다. 두 형제와 프안자매는 교회개척자훈련원인 실크로드에서 두 달간 전도 합숙 훈련을 하였고 이 기간 동안 전도자로 훈련되어 전도하다가 3년과정에 신학교에 입학해서 목회자로 헌신하게 되었습니다. 목회자로 헌신한 이들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1.1기도운동전개>

태국교회와 60만성도들이 매일 한가지 기도제목을 가지고 1분 기도하는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한달을 31일로 계산해서 31개의 기도제목을 만들어 책자로 인쇄하여 태국교회 배부하는 운동과 온라인상으로 기도제목을 발송에서 매일 기도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역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태국교회가기도하는교회, 기도하는성도, 기도하는 목회자가 될 수 있도록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비전교회수리및보수>

교회건물이 15년 되었답니다. 페인트 색도 바래지고 비가 오면 빗물도 새고 최근들어 교회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이 시간을 활용해서 성도들과 더불어 교회 보수와리모델링, 수리하는 작업을 두 달동안 진행하였답니다. 지난 주에 모든 작업을 끝낼수 있었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관리하는 것도 사역에 한 부분인 것을 믿습니다

 

늘 기도로 물질로 후원해 주시는 동역자님들과 후원교회 그리고 파송교회인 수영로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복에 복을 주시고 코로나 상황 속에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뵈올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태국 치앙마이에서

김농원, 강명선 선교사 올림

  • [[comment.writer]]

    [[comment.content]]

    [[comment.date|dateFilter]]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