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

HOME > 선교부 > 세계선교
None

파푸아뉴기니 정일재 선교사

관리자 2021.06.18 11:05 조회 659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베푸신 모든 자비와 사랑과 은총을 기억하며 묵상할 때,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소망이 넘쳐납니다. 이 놀라운 은혜를 늘 감격하며 매일 살아가길 소원하며 저희 최근 소식을 함께 나눕니다.

 

성경과 문화워크숍을 통한 초교파적 교회 연합 확산

 

핵심 번역자 중 한 명인 잭 카세가 간증하기를 자신의 마을 지파싱에서 지난 12월에 열렸던 성경과 문화워크숍을 통해 25년 간 분리되고 교제가 없었던 각 교단 교회를 다시 만나고 연합하여 계속해서 성경가 문화워크숍을 가지기로 협약을 했다고 합니다. 말씀을 통해서 25년 만에 그리스도의 한 몸으로 초교파적 교회연합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음 성경과 문화 워크숍을 함께 하기로 했지만 코로나 확산과 봉쇄로 인해 8월로 연기했습니다.

 

고급반 성경번역 프로그램 훈련과정 수료

다섯명의 성경번역 컨설턴트 훈련생들이 성경번역을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 훈련과정인 패러텍스트 고급과정을 마쳤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일년 만에 재개된 성경번역 컨설턴트 훈련과정이라 모두 감사와 기쁨으로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다음과정은 8월에 있을 헬라어 1과정인데 2차 봉쇄로 제 날짜에 이루어질지 미지수입니다.

 

코로나 봉쇄에도 불구하고 공관복음 팀점검 완료와 꾸준한 진행

코로나의 심각한 확산으로 2차 지역간 이동제한이 내려졌습니다. 더 이상 저희 선교센터로 이동이 통제되기에 번역자 두어 세명씩 나누어 최소한 이동으로 팀점검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5월초 현재 공관복음 팀점검을 마치고 요한복음과 사도행전 팀점검을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마을끼리 모이고 마을 공동체 속에서 이루어지다보니 여러 방해되는 일로 진척은 더디지만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음을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정선교사의 코와 귀수술과 회복에 감사, 턱과 치아교정도 정해진 시간에 온전하게 이루어지도록

2. 8월말이나 9월초선교지 귀임을 위한 수속과정, 항공편 구입과 필수조건인 여러예방접종 및 서류과정을 잘 마칠 수 있도록

3. 코로나 확산 가운데에서도 현지인 번역자들이 요한복음과 사도행전 팀점검을 마치도록, 정선교사의 마가복음, 마태복음컨설턴트 점검을 위한 준비과정을 잘 마치도록

4. 코로나 상황 속에서 왐파르교회와 커뮤니티가 말씀 가운데 든든히 서도록 기도해 주세요.

 

기도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우리의 능력이 되시는 주님 안에서 강건하시길 날마다 기도합니다.


  • [[comment.writer]]

    [[comment.content]]

    [[comment.date|dateFilter]]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