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

HOME > 선교부 > 세계선교
None

인도 이승현 선교사

관리자 2022.08.12 10:20 조회 712


그들이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들의 하나님이라 일컬음을 받으심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시고 그들을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히브리서 1116)


할렐루야~

초록의 여름, 무더운 날씨이지만 성도 여러분 모두 더욱 강건하시길 소망하며 인사드립니다.

6월과 7, 저희 가정은 2년 만에 한국을 방문하여 파송교회와 협력교회에서 선교보고를 하고 선교 동역자님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울, 수원, 울산, 부산 등 15년의 인도, 태국 선교의 시간 동안 선교에 동참해 주신 교회를 방문하고 선교 후원자님들을 만나며, 여러 어려운 상황 가운데도 아름다운 선교의 동역을 이어갈 수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선교지에서의 시간이 쌓여갈수록 가족과 친구들이 있는 고국이 그립고, 때론 외국인과 나그네의 심정을 느끼게 됩니다.


이번 한국 방문을 통해 여러분의 환대와 넘치는 사랑, 섬김에 부족한 저희는 많은 위로를 받았고, 저희가 선교사임을 다시금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몇 주 전 울산 예광교회 주일 예배를 드리며, 아브라함은 갈 바를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믿음의 여정을 걸어갔고, 이 땅이 아닌 하늘에 소망을 두고 천국 본향을 믿고 사모하였다는 말씀에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우리 모두 세상의 보이는 것들, 안전하고 편안한 삶에 정착하는 것이 아니라 부르심의 자리에서 사명을 위해 이 땅에서 나그네로 살아가고 천국 소망을 가지고 힘써 말씀대로 살아갑시다.


7월에 저희 부부는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5월 초에 안양샘 병원에 건강검진 예약을 하였는데, 예약이 많이 밀려 위 내시경을 포함한 기본 검진만 하였습니다.

건강검진을 통해 몇 가지 이상 소견이 발견되었는데, 저희 소식을 들으시고 협력 교회인 충신교회 집사님(의사)이 연결되어 출국 전 대장 내시경을 하게 되었고, 오륜교회 인도 의료팀으로 오신 집사님(의사)의 도움으로 갑상선 초음파와 조직 검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출국 전 검사가 촉박하게 진행되었지만, 이상이 있는 부분들을 치료하고 약도 처방받아 선교지로 돌아올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마음도 약해질 수 있는데, 주위에 돕는 손길들을 통해 빠르게 진료와 검사, 치료를 받게 되어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고, 다시금 선교지에서 영혼 사랑과 언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도 선교지는 우기가 시작되었는데 작년보다 비가 적게 내려 계속 무더운 여름입니다.

찡디아 지역은 요즘 정글에 살던 굶주린 야생 코끼리 떼가 밤마다 마을로 내려와 마을 사람들의 집을 부수고 주민들까지 공격하여 몇몇 주민이 사망하였습니다.


찡디아 교회에도 코끼리 떼가 교회의 창문과 문을 부수어 보수작업을 하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찡디아 교회 성도들의 가정에 피해가 없지만 주민과 성도들은 매일 밤 코끼리들의 공격으로 밤잠을 못 이루고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인도 웨스트벵갈의 최대 힌두 축제인 두르가 뿌자가 올해 101일부터 12일 동안 지속합니다.

이번 두르가 뿌자 기간에 메드니뿔 교회 성도들이 두르가 신을 섬기는 축제에 마음을 빼앗겨 우상숭배의 죄를 짓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 집중하고 예배하고자 교회별 릴레이 금식 기도회와 여성도 연합 수련회를 계획하였습니다.


930일부터 스리시보니 교회를 시작으로 101일 암으라 당그리 교회, 5일 빠츠가치아 교회, 6일 찡디아 교회, 7일 러하빠라 교회, 8일 껜두꾸따 교회의 일일 금식 기도회를 실시합니다.

특별히 103, 4일은 메드니뿔 일곱 교회 연합 12일 여성 수련회가 처음으로 열립니다. 30~ 50대 여성도들 60여명 정도 수련회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각 교회별 릴레이 금식 기도회와 여성도 연합 수련회 통하여 성도들이 성령 충만, 말씀 충만하여 영육이 회복되고치유되는 놀라운 은혜의 시간 되기를 소원합니다.


이제까지 남성 사역자들을 위한 훈련 프로그램과 기도회가 주로 많았는데, 교회 성도들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여성도들을 위한 수련회를 처음으로 갖게 되어 그 의미가 크고 하나님께서 어떤 말씀으로 성도들의 마음을 어루만지시고 어떤 큰 은혜를 부어 주실지 소망하고 기대합니다.

사랑하는 선교의 동역자 여러분.

뜨거운 여름을 지나며 오히려 고통의 시간을 통해 열매 맺는 곡식과 과일을 보면서 다시금 하나님의 섭리를 묵상하게 됩니다.

어떤 사람은 병거, 어떤 사람은 말을 의지하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리로다” (시편 20:7)

험한 세상, 눈에 보이는 건강, 지혜, 물질, 능력을 의지하는 우리 삶이 아니라, 또한 그것들이 부족하여 낙심하는 인생이 아니라 오직 우리 하나님만 의지하고 우리 하나님을 자랑하는 여러분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의 사랑 담아 202286일 이방의 빛 이승현, 윤선휘 (예진,하진) 올림


함께 기도해 주세요

1. 9월 말부터 시작되는 인도 교회 릴레이 금식 기도회와 여성도 연합 수련회가 성령 충만, 은혜 충만한 시간 되고 메드니뿔 교회 성도들이 영적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2. 저희 부부에게 갑절의 지혜와 건강, 영감을 허락해 주셔서 태국어의 진보와 함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선교의 방향을 잡고 태국 선교가 준비되기를

3. 예진이와 하진이가 이 시대에 다니엘과 같이 믿음을 지키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성취하는 자녀 되기를

4. 한국의 어려운 상황 가운데 파송교회인 명문교회와 협력교회, 한국 성도들에게 낙심하지 말고 우리 하나님을 자랑함으로 주님의 도우심과 은혜를 입는 교회와 성도들 되기를 기도합니다.

 

  • [[comment.writer]]

    [[comment.content]]

    [[comment.date|dateFilter]]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